개인적으로 너무나 빨리 지나가 버린 2008년 한 해였습니다. 한해동안 학과 학생회 학술부장 활동과 3학년이라는 중요한 시기를 보내면서 정말로 바쁘게 지나온 한 해였습니다. 너무 바쁘다 보니 대부분의 기억들이 학교에서 지낸 시간들 밖에 없는 듯 하네요. 하지만 개인적으로 실력향상이 조금이나마 느껴지니 보람찬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.

RFID/EPC Global Conference In Korea, TinyOS 교육, Lift Asia 2008, Daum Devday, 제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23회 전시회, 2008 창의력 종합 경진대회, International Capstone Design Fair 2008, 제주대학교 Capstone Design Fair 2008 등 많은 행사를 직접 주관도 해보고 참여도 하고 관람도 하면서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.

이제 밝아오는 2009년 새해에는 대학생으로 마지막 해를 보내게 됩니다. 올 한해동안도 많은 일을 경험해 봤지만 밝아오는 새해에는 더 많은 일들을 경험하게 될 것 같습니다. 이제 많은 일에서 이런저런 책임감도 오고 압박도 강해지지만 굴하지 않고 밝게 새해를 맞이하렵니다. 

혹시라도 이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건강하고 밝은 2009년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. ^^


HAPPY NEW YEAR 2009!!! ^-^
Posted by 제소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
티스토리 툴바